게임젠은 올 하반기 첫 모바일 게임 ‘마이티피기 for Kakao’의 출시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이티피기 for Kakao’는 초창기 국내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부터 다양한 성공신화를 써내려온 게임젠이 직접 개발한 소위 ‘먹방’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이다.
초능력 우유를 먹고 덩치가 커진 히어로 피기들이 악당들로부터 세상을 구해낸다는 내용으로 빠른 전개와 터치 순간마다 찾아오는 짜릿한 스릴감을 자랑한다. 오직 한 손가락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해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유명 영화와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히어로들을 패러디한 주요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디자인과 기능은 ‘마이티피기 for Kakao’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또 다른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젠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일정 점수이상을 기록한 유저들에게 상금을 지급하고 친구 초대 실적에 따라 각종 아이템과 포인트를 선물하는 등 매주 새로운 내용으로 한 달간의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티피기 for Kakao’ 내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진범 게임젠 PD는 “‘마이티피기 for Kakao’는 2013년 하반기를 대표할 최고의 게임으로 기존 카카오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놀라운 경험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 계속 공개될 빅 이벤트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이티피기 for Kakao’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서비스 중이며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