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참치 안심따개’ 유튜브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는 ‘사조참치 안심따개’ 유튜브 영상이 게시 약 한달만에 온라인 조회수 총 200만건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들에게 강철따개 참치캔의 위험성과 ‘사조참치 안심따개’의 안정성을 알려 참치캔에 의한 소비자 안전사고를 최소화 하기 위해 제작된 ‘사조참치 안심따개’ 유튜브 영상은 ‘사소한 일에 목숨 걸지 말자’라는 콘셉트로 국민 욕동생 김슬기의 찰진 욕과 귀여운 연기가 돋보인다.
특히 김슬기 표 찰진 욕을 들을 수 있는 마지막 영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이번 영상은 총 5편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119편’과 ‘보험회사 편’에서는 김슬기가 강철따개 참치캔을 따기 전 손 다칠 것에 대비해 119에 출동을 요청하고 보험회사에 미리 연락해 보험상품에 가입하는 등 코믹한 모습을 그리고 있다.
또한 ‘진격의 참치캔 편’과 ‘오늘의 요리 편’에서는 기존 강철따개를 칼과 같이 이용해 음식을 손질하는 모습으로 그 위험성을 표현했다. 실제로 강철따개 참치캔 뚜껑으로 당근과 사과 및 꽃게까지 쉽게 자를 수 있어 강철따개의 위험성이 상당한 것으로 확인 됐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참치캔 딸 때 정말 무서운데 안심따개 아이디어 반갑고 좋네” “안심따개여서 손 베일 걱정 없겠네요” 등 제품에 대해 큰 호응을 보였다.
사조참치 안심따개 영상은 사조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