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전국 매장과 온라인 SNS에서 독도사랑 캠페인을 펼치고 같은 날 제3회 탐앤탐스 광고공모전 작품 접수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탐앤탐스는 토종 커피전문점으로서 나라 사랑에 앞장서기 위해 매년 광고공모전을 통해 독도사랑 작품을 공모하고 있으며 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해 전국 매장과 전 세계 매장에서 독도와 대한민국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특히 미국 LA의 대형 옥외광고판에는 독도 수호 캠페인 광고가 게시되는 등 광고공모전 수상작들이 전 세계에 대한민국과 탐앤탐스를 알리는데에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에는 독도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한 독도사랑 주제 이외에도 내년도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대회 선전을 기원하는 Passion of korea를 나라사랑 주제로 선정해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또한 지구온난화·자원절약 등 환경사랑을 주제로 광고작품을 접수해 환경보호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24시간·MD상품·글로벌·탐탐의 4계절·프레즐 등 탐탐사랑 주제를 통해 다양한 광고 작품을 공모해 탐앤탐스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토종 커피전문점으로서 독도사랑과 환경보호 등 나라를 사랑하고 환경을 사랑하는 활동에 앞장서기 위해 매년 광고공모전을 개최하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며 “지난해 광고공모전에는 약 2000여점의 작품이 응모해 170대 1의 경쟁률로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매년 출품수가 증가하고 있어 올해에도 재치있고 기발한 다양한 광고작품들이 제출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