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이 16일부터 11월 24일 (일)까지 매주 주말 서울 영등포 타임 스퀘어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기아차 올 뉴 쏘울에 트렁크 메이크업 바를 설치하고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비브라운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은 기아차 올 뉴 쏘울과 함께 트렁크 메이크업 바를 전시하고 립스틱을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비브라운의 이색 트렁크 메이크업 바는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주말 서울과 부산에 기아차 올 뉴 쏘울과 함께 전시된다.
트렁크 메이크업 바에는 바비브라운의 베스트 파운데이션부터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차 안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드라이빙 뷰티 세트와 바비브라운의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바비브라운 크리미 매트 립 칼라 하트 컬러를 이용해 매일 2회 올 겨울 트렌드인 ‘립 포인트 메이크업’ 시연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립스틱 컬러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얻을 수도 있다.
또 바비브라운의 인기 립스틱 컬러의 립 마크로 올 뉴 쏘울의 최고의 색상에 투표하는 이벤트와 현장에서 립스틱 발색 후 SNS에 올리면 10분간 메이크업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6~1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3~24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메이크업 레슨 쿠폰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