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은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를 제작지원 한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예쁜 남자’는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 주연의 16부작으로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의 매력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가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예쁜 남자’는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와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연출한 ‘꽃미남 제조기’ 정정화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최강 비주얼의 감성적인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예쁜 남자’는 방영 전부터 한류스타 장근석이 1년 6개월 만에 출연하는 트렌디 드라마로 대본 리딩 현장과 촬영 현장이 차례로 공개되며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예쁜 남자’의 드라마 제작과 장근석의 출연이 확정되었을 당시부터 아시아를 비롯해 유럽, 남미에서까지 문의가 쇄도할 정도로 기대감이 높은 작품이다.
예쁜 남자 1부는 학창시절부터 독고마테(장근석)를 짝사랑해 온 김보통(아이유)이 여전히 마테앓이를 하고 있고 독고마테가 그의 운명을 바꿔줄 여인 홍유라(한채영)를 우연히 마주치는 내용이 전개되며 앞으로 주인공들 사이에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카페 드롭탑은 강남 아이파크점을 ‘예쁜 남자’의 주요 촬영 장소로 제공하고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가 즐겨 마시는 음료로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 ‘예쁜 남자’를 통해 선보이게 될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는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에 라즈베리 또는 민트를 섞은 스팀우유를 넣고 맨 위에 화려한 토핑과 휘핑을 올린 드롭탑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다. 각각의 재료가 층을 이뤄 국보급 비주얼을 가진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와 잘 어울리는 화려한 시각적 요소가 돋보인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도록 스토리와 상황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낼 것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드롭탑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