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빙(heal-being)’은 ‘힐링(healing)’과 ‘웰빙(well-being)’의 합성어로 치유를 통한 건강한 삶을 뜻하는 말로 온갖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는 이들이 갈수록 증가하면서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인구에 회자가 되고 있는 사회 문화적 이슈다.
드롭탑은 이를 반영해 “커피잔은 들고, 마음은 내려놓고”를 카피로 친근한 느낌의 TV-CF를 제작했다. 카페 드롭탑은 단순히 커피만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커피 한 잔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드롭탑의 이번 광고는 중독성이 강한 CM송과 함께 톱모델 전지현이 CM송에 맞춰 발랄한 율동을 더했다. 전지현은 신인 시절 전자제품 광고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테크노댄스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한껏 선보이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 방영을 계기로 향후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쓸 것이다”면서 “더불어 전국에 가맹점 확대를 위한 노력과 동시에 각 가맹점별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드롭탑은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의 하나로 KBS2TV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과 한류 스타 장근석이 출연하고 있는 인기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드롭탑은 드라마 안에서 주인공들이 만나고 활동하는 주요 장소로 노출되며, 주인공이 즐겨 마시는 음료로 ‘러블리 베리 모카’, ‘트윙클 민트 모카’ 등 신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