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 사이에서 최근 FX마진투자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원·달러와 원·엔 환율시장에서 원화 강세 기조가 지속되고 있어 추후 원화 약세 전환 시 환차익까지 덤으로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열기로 마련된 FX마진투자설명회에서는 이케베 유키코 여사의 V차트 투자기법 등 그의 실전 투자비법이 소개된다.
이케베 유키코 여사는 난 2007년 일본에서 FX마진투자로 8억엔(100억원)을 벌어 세금만 4억엔(50억원)을 추징당해 일본 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와타나베부인’이란 신조어를 만들어낸 주인공이다.
그는 ‘FX의 비법’, ‘보통주부라도 억만장자가 될 수 있는 이유’등을 발간했고 FX 투자설명회를 개최하면서 일본 금융투자업계에서 현재까지도 왕성한 투자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또 강사로 나서는 조태형 아이엠투자증권 FX마진연구소장은 지난 2008년 일본의 FX전문증권사 프롬이스트(FROM EAST)사 대표이사 등을 역임하는 등 일본의 외환분야에서 10여년 이상 근무한 1세대 FX시장 투자전문가이다.
지난 2011년 5월 아이엠투자증권으로 영입돼 국내에 ‘대안투자수단과 자산운용으로써의 FX마진투자’를 알리고 있다. 충분한 리스크 관리를 통해 주식이나 선물옵션 등 대안투자상품으로 FX마진투자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견해다.
이번 투자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투자자라면 아이엠투자증권 FX마진연구소(전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설명회는 오는 19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아이엠투자증권 지하 1층 강당에서 열린다.
박지은 기자 pje88@
뉴스웨이 박지은 기자
pje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