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 명동중앙점의 ‘대림미술관 청춘스팟 100’ 선정을 기념해 27일부터 명동중앙점 매장에서 ‘라이언 맥긴리·청춘, 그 찬란한 기록’ 사진전 할인 및 무료 관람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림미술관이 카페, 레스토랑, 백화점 등 20대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장소 100곳을 지정해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젝트 ‘대림미술관 청춘스팟 100’에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이 대상 장소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됐다.
명동중앙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1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내 비치된 ‘라이언 맥긴리·청춘, 그 찬란한 기록’ 사진전 포스터를 촬영한 후 대림미술관을 방문하면 2014년 2월 23일까지 관람료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명동중앙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언 맥긴리·청춘, 그 찬란한 기록’의 무료 관람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유니클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My Store’에 명동중앙점을 등록, 매장 내 이벤트존 직원에게 인증하면 사진전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티켓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가 진행되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이자 유일의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유니클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유니클로에서 진행되는 정보를 빠르게 입수,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