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최대 가구기업인 이케아 코리아가 23일 국내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올해 말 광명점 오픈을 앞두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케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홈페이지에는 이케아 그룹의 비전, 철학 등의 브랜드 스토리와 이케아의 기업가치·인재상을 포함한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또 이케아 코리아와 이케아 광명점의 매장 정보 및 최신 뉴스, 연간 보고서, 이케아의 친환경 전략을 담은 지속가능성 보고서 등 이케아에 대한 다양한 기업 정보를 담고 있다.
광명점 오픈 이후에는 매장 판매 제품 정보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울프 스메드버그(Ulf Smedberg)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이케아 광명점이 올해 말 오픈 예정인 만큼 공식 웹사이트는 이케아 그룹과 이케아 코리아에 대한 소개, 이케아 광명점 및 채용 정보 등을 소개하는데서 시작해 점차 이케아 제품과 소비자 이벤트를 알릴 수 있도록 기능을 더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케아는 스웨덴 조립가구업체로 세계 가구시장을 석권한 기업이다. 현재 전세계 40여개국에 345개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전세계 55개국 1300여개 협력업체 가운데 가장 저렴하게 생산할 수 있는 업체에 주문하는 방식으로 경쟁사보다 평균 가격을 30%이상 낮춰 판매하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