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의 히든포켓을 내장해···휴대성을 극대화해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11개의 히든포켓으로 휴대성을 극대화시킨 신학기 백팩 ‘NB 히든큐브 (NB HIDDEN CUB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뉴발란스 2012년 히트 아이템으로 꼽혔던 NB 큐브에 3가지 기능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2014년형 새로운 NB 히든큐브를 선보인다.
NB 히든큐브의 가장 큰 특징은 11개의 히든 포켓이 내장돼 편리한 수납공간으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전면포켓의 5개 멀티포켓은 휴대용 IT기기, 카드지갑 등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고, 내부의 6개 포켓에는 노트북과 책, 노트 등 다양한 문구를 나누어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반사소재 디테일은 빛을 반사해 야간 또는 눈이나 비가 오는 흐린 날에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게 한다. 또 한층 강화된 에어 매쉬 쿠셔닝은 최대한 어깨에 무리가 덜 가게하고,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게 한다.
김혁 뉴발란스 마케팅팀 부서장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뉴발란스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NB 히든큐브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수납기능들을 더해 실용적이고,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이 스타일도 살려줘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의 신학기 백팩 NB 히든큐브는 레드, 블루, 네이비, 블랙의 4가지 컬러로 11만9000원에 선보이며,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