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신인 Oh!nle(오늘) “남고 오니깐 덥군요!”

[NW포토]여성 신인 Oh!nle(오늘) “남고 오니깐 덥군요!”

등록 2014.02.11 12:45

김동민

  기자

신인 여성가수 Oh!nle(오늘)이 11일 오전 서울 장안동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가수 Oh!nle(오늘)이 당신의 졸업을 응원합니다-남고 습격사건’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은 가수 Oh!nle(오늘)이 이벤트 시작에 앞서 학생들에게 인사말을 하면서 손으로 부채질을 하고 있는 모습. 김동민 기자 life@newsway.co.kr신인 여성가수 Oh!nle(오늘)이 11일 오전 서울 장안동 동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가수 Oh!nle(오늘)이 당신의 졸업을 응원합니다-남고 습격사건’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은 가수 Oh!nle(오늘)이 이벤트 시작에 앞서 학생들에게 인사말을 하면서 손으로 부채질을 하고 있는 모습. 김동민 기자 life@newsway.co.kr


지난달 28일 ‘졸업’이라는 2번째 싱글을 발매한 신인 여가수 Oh!nle(오늘)이 11일 오전 서울 장안동 동국대학교사범대학교부속고등학교(이하 동대사대부고) 졸업식을 급습했다.

Oh!nle(오늘)은 ‘가수 Oh!nle(오늘)이 당신의 졸업을 응원합니다-남고 습격사건’이벤트를 통해 동대사대부고에서 졸업하는 학생들과 기념사진 촬영, 졸업 기념 사인 Oh!nle의 CD증정 등을 하면서 졸업식을 빛냈다.

Oh!nle(오늘)은 지난 6일을 시작으로 14일까지 서울에 있는 남자고등학교 졸업식을 다니면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BYLINE>
김동민 기자 life@

뉴스웨이 김동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