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막내 공민지의 파격적인 핑크헤어와 한층 성숙되고 여성미가 돋보이는 티저이미지가 공개됐다.
24일 오후 4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 (www.yg-life.com)를 통해 ‘CRUSH’라는 문구와 함께 공민지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철조망 너머로 모습을 드러낸 공민지는 핑크색 그라데이션 헤어와 화려한 프린팅의 의상, 강렬한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2NE1의 정규 2집 앨범 명이자 1번 트랙 제목이기도 한 ‘CRUSH’는 CL이 작사, CHOICE37과 공동 작곡한 노래. 최근 콘서트 리허설 프레스 오픈을 통해 언론에 공개된 이 곡은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중독적인 가사로 호평을 받으며 타이틀곡 못지 않게 기대를 모으는 곡이기도 하다.
‘CRUSH’라는 단어는 ‘부수다’ ‘파괴하다’라는 의미도 있지만 ‘상대에게 강하게 마음을 뺏기다’라는 의미로도 사용되는데, 공민지는 이번 티저이미지를 통해 2NE1 데뷔 당시 앳된 중학생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한층 성숙된 여성미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뺏기 충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앞서 YG는 이날 오후 2시 '컴백홈(COME BACK HOME)’이라는 문구와 함께, 강렬한 블루칼라와 언밸런스 컷에 서태지를 연상케하는 'S'문구가 새겨진 검은색 비니를 쓰고 있는 산다라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2NE1은 오는 26일 밤 12시, 정규 2집 공개에 이어 오는 3월 1일과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ALL OR NOTHING’의 첫 공연을 시작한다. 이번 콘서트에서 2NE1의 정규 2집 신곡 무대가 처음 공개되며, 이후 9개국 12개도시를 도는 투어에 돌입한다.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lococo@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