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 밴드 ‘비밥(Bebop)’의 주우가 ‘샤이니’ 멤버 태민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걸 밴드 ‘비밥(Bebop)’의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주우의 샤이니 ‘Why So Serious’ 기타 커버 영상이 화제가 되며 ‘샤이니’ 멤버 태민을 닮은 주우의 외모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비밥(Bebop)의 멤버 주우는 강렬한 팝 멜로디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펑크록 느낌의 댄스곡인 ‘Why So Serious’를 일렉 기타 만으로 연주해 원곡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해당 동영상은 조회수 5만 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우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헤어스타일, 그리고 매력적인 눈웃음이 한류스타 ‘샤이니’의 멤버 태민과 싱크로율 100%의 외모를 자랑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주우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Why So Serious’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민이랑 진짜 똑같다~” “처음에 태민이가 연주하는 줄 착각” “연주 잘 한다. 실력 좋은 듯~” “진짜 닮았다! 완전 신기” “웃는 모습이 완전 태민이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태민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는 주우가 속한 ‘비밥(Bebop)’은 데뷔 전부터 버스킹과 클럽 등에서의 라이브 공연을 통해 실력과 경험을 쌓아온 신인 3인조 걸 밴드로, 지난 2월 데뷔 앨범 발매 직 후 멤버 지인이 걸스데이 전 멤버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내가 메인이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예쁜 밴드 ‘비밥(Bebop)’은 7일 오후 6시 30분 KBS2 ‘뮤직뱅크’에서 ‘내가 메인이야’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