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가 올해 S/S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16일까지 꾸미고 싶은 공간의 사진과 함께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리바트는 11일 바꾸고 싶은 공간 사진을 찍어 사연과 함께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500만원 상당 가구 교환권을 증정하고 가까운 리바트 매장에서 가구를 구입해 자신의 공간을 꾸밀 수 있다고 밝혔다. 그 중 최고의 홈체인저로 뽑히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고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바트를 만나 새로워진 일상’이라는 브랜드 컨셉에서 시작됐으며 리바트 가구를 통해 공간의 변화를 넘어 새로운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그 취지가 있다.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좁은 공간의 활용성을 높인 멀티침실 ‘봄날’, 아이와 함께 생활할 수 있는 거실 ‘마일드’, 아이와 소통하는 스칸디맘 스타일의 학생방 ‘테디’, 모든 공간에 스마트한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등 다양한 신제품 가구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리바트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매장이나 카탈로그, 온라인에서 리바트 신제품을 찍어 재미있는 사진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현대백화점 200만원 상품권 1명, 100만원 상품권 2명, 스냅촬영권 2명, 헤어& 풀메이크업 서비스를 2 명에게 제공한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