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오는 4월 19일부터 20일, 4월 26일부터 27일까지 2차에 걸쳐 충북 충주시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No.1 SUV 체험 오토캠핑 이벤트’를 실시키로 하고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아차는 각 차수당 100가족씩 총 200가족(1가족 당 최대 4명)을 선정해 캠핑에 초대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오토캠핑에 필요한 텐트와 테이블, 의자 등 다양한 캠핑용품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 브랜드 ‘초록마을’의 바비큐용 고기 등 풍성한 먹거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기아차는 오토캠핑장에서 참가자들이 스포티지R과 뉴 쏘렌토R, 모하비 등 기아차의 SUV 차종을 시승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더불어 요리 경연대회와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영원무역의 아웃도어 카고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토캠핑 응모 고객 중 1일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도 선물로 전달된다.
참가 희망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와 캠핑 참가자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의 성명과 연락처, 차 번호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1차와 2차 중 캠핑 희망 차수를 선택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고객들이 가족·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오토캠핑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