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의 6번째 미니앨범 ‘BROKEN(브로큰)’이 24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엠블랙의 6번째 미니 앨범 ‘BROKEN’은 이별을 테마로 한 앨범으로 타이틀 ‘남자답게’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남자답게’는 가수 휘성이 남자그룹과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 한 곡으로,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하기에 충분했다.
또한 ‘아티스트’로서 엠블랙 멤버들이 직접 작곡한 곡들이 수록되었다.
한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확실한 음악스타일이 있는 휘성이 엠블랙의 국내 컴백음반 ‘브로큰’에 참여했단 사실이 사전에 유출되자 소속사로 문의 전화가 쇄도하는 등 발매 전부터 엠블랙 신보에 대해 이목이 집중됐다.
이는 엠블랙 멤버 지오와 휘성이 해외 콘서트 시 만나 음악적인 이야기와 교류를 해오면서 서로에게 직접 러브콜을 보낸 것이 계기가 돼 이번 엠블랙의 신보 ‘브로큰’에서 함께 작업을 한 것으로 알렸다.
소속사 제이튠 캠프 관계자는 “타이틀 ‘남자답게’는 듣는 즉시 귀를 기울이게 만드는 감각적인 그루브와 표현이 단연 돋보이는 곡으로 엠블랙만의 독보적인 음악 색을 단번에 보여주는 곡이다. 이는 현 아이돌 음악과는 확연히 차별되는 음악이 될 것”이라고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엠블랙은 24일 (오늘) 오후 6시 30분 와팝 홀에서 진행되는 ‘ MBLAQ 6th Mini Album ‘BROKEN’ Showcase’를 개최하며 완전체 컴백의 완벽한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