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몰트 맥주 칼스버그가 오는 6월 10일까지 ‘울트라 코리아 2014’ 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려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울트라코리아 2014(Ulrta Korea)’는 오는 6월 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일대에서 개최되며 국내에서는 3회째를 맞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전세계 최정상 디제이들과 밴드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해 매년 약 1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칼스버그가 지정한 업장이나 GS편의점, CU편의점에서 칼스버그를 구입하면 제공되는 스크래치카드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스크래치카드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 후 당첨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울트라 코리아 2014’ 페스티벌 티켓을, 200명에게는 고급 헤드셋을, 300명에게는 진동스피커, 500명에게는 목걸이형 카드 지갑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칼스버그 관계자는 “’울트라 코리아 2014’는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뮤직페스티벌로 특히 올해는 최정상 라인업으로 이미 VIP 티켓이 전량 매진되는 현상을 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음악을 좋아하는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해, 올 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