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오는 다음달 2일까지 5주간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새봄맞이 특별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스탁 증권방송’은 주식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방송과 SMS를 통해 종목선정부터 매매 타이밍 분석까지 고객투자 성향에 맞는 투자가이드를 제공하는 유료 증권방송 서비스로, 온스탁 전용 홈페이지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문가 유료증권 방송 ‘온스탁’을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월, 수, 금요일마다 무료로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방송에 참여한 한국투자증권 고객 중 매회 2명씩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최초 가입고객 및 기간 연장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료를 50% 할인해 제공한다.
아울러 증권방송을 진행하는 주식투자 전문가를 직접 만나 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온스탁 주식 강연회’도 진행한다.
강연은 오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회당 선착순 30명에 한해 진행되며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석로 이비지니스(eBusiness) 본부장은 “전문가방송의 리딩 매매서비스를 경험해 보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향후에도 온스탁 증권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용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박지은 기자 pje88@
뉴스웨이 박지은 기자
pje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