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시즌을 맞아 오는 5월 31일까지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쉐보레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참가 신청자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제6회 쉐보레 레저용 자동차(RV) 패밀리 오토캠핑과 쉐보레 신차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핑 경품 페스티벌로 나뉜다.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5월 17일부터 이틀간 충남 태안군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버라이어티 오토캠핑 형식으로 진행되며 고객 총 800여명(약 200가족·1가족 4인 기준)을 초청해 진행된다.
한국GM은 캠핑 장비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캠핑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버라이어티 캠핑 희망고객에 한해 루프탑 캠핑, 글램핑, 카라반 캠핑 등 신개념의 캠핑을 통해 쉐보레 RV를 활용한 다양한 유형의 오토캠핑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참석자들을 위해 갯벌체험과 쉐보레가 빛나는 밤, 쉐보레 야간매점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일부터 5월 7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5월 9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GM은 오는 5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블랙야크와 공동으로 ‘캠핑 경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국GM은 캡티바, 올란도, 트랙스 등 RV 신차를 구매하거나 구매를 상담하는 고객에게 90만원 상당의 블랙야크 텐트 총 40동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결정되며 5월 15일과 6월 12일에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에는 쉐보레 신차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제품 30% 할인권 총 3만장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경애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RV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토캠핑을 계속적으로 시행하게 됐다”며 “특히 블랙야크와 함께 캠핑 페스티벌을 진행해 향후 관심 고객들에게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