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은 젊은 세대와 함께하는 비타민C 음료 ‘프링클’의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프링클에 대한 소비자들의 톡톡 튀는 광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스파클링 비타 프링클 TVCF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비타민C, 스파클링, 제로칼로리, 직진본능 등 프링클의 제품 속성과 컨셉을 활용한 창의적인 광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동영상, 스토리보드, 스토리 아이디어 등 3개 부문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광고와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응모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다.
수상자는 17일 프링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대상으로 선정된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2팀에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프링클의 ‘직진본능’ 컨셉을 활용한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주요 타겟인 젊은 세대의 공감을 유도하고,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의 창구로 활용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평소 광고나 마케팅에 관심이 많으며, 참신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링클은 비타민C를 상큼한 탄산에 담은 제로칼로리 음료로 피로회복과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500mg을 칼로리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어 고열량 제품에 민감하거나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