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국내 출시 한 달 만에 1000대 판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은 589~739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제품에 대한 호평이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량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월 1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미디어데이를 열고 차세대 키친 가전 라인업인 셰프 컬렉션 중 첫 번째 제품인 냉장고를 출시했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슐랭 3스타 셰프들과 공동 기획·개발된 셰프 컬렉션 냉장고는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고 정온을 유지시켜 재료의 신선함을 극대화 해주는 ‘셰프 모드’와 고기와 생선의 전문 보관실인 ‘셰프 팬트리’, 세계 최대의 1000리터 대용량 등을 갖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슈퍼 프리미엄 키친 가전의 시장이 새롭게 열렸다”며 “이는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의 노하우가 담긴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혁신적이고 차별성 있는 기술력이 소비자의 구매 심리를 자극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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