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출시 음료는 가슴 속까지 청량감을 전달하는 에이드 종류로 마노핀 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블루레몬 에이드와 유자 에이드 2종, 마노핀 카페에서 판매하는 레몬 에이드와 블루베리 에이드 2종으로 모두 4종이다.
마노핀의 에이드는 상큼한 과즙을 듬뿍 담고 시원한 탄산수를 추가해 청량감과 깔끔한 맛은 물론 뛰어난 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에이드가 레귤러 기준 2900~3500원이다.
김상호 마케팅본부장은 “3월부터 찾아온 이상 고온으로 아이스 음료를 비롯한 여름 상품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에이드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은 물론 각 재료의 색상을 그대로 보여주는 패키지로 시각적 시원함까지 더 했다”고 말했다.
한편 마노핀은 기존 테이크아웃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 익스프레스 매장을 최근 새롭게 리뉴얼하고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한층 더 차별화된 테이크아웃 프랜차이즈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