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코드 내구성 1위 선정기념·모터사이클 한국 12주년 기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는 2일 자사의 대표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의 내구성 1위 선정을 기념, 5월 프로모션을 실시와 함께 모터사이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혼다 어코드는 30만km라는 오랜 시간을 이겨내고도 끄떡없는 튼튼하고 경제적인 차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최근 미국 최대 소비재 전문지 컨슈머리포트가 미국 내 3000만대 이상의 차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혼다 어코드가 ‘20만 마일(약 32만km)을 달리고도 거뜬한 자동차’ 중 1위를 차지했다.
혼다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어코드 3.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만원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중형 SUV의 절대강자인 CR-V 구매 시에는 36개월 무이자 금융(선수금 50% 조건) 프로모션과 100만원 할인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모든 혜택은 5월 등록 고객에 한하여 제공된다.
또한 최근 판매실적 1만대 돌파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 5월 한달 간 대형 모터사이클 (125cc 초과) 구매 및 등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2명)을 증정한다.
또한 소형 모터사이클 (125cc 이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2명)을 제공한다.
혼다 모터사이클 전체 모델을 대상으로 기본 점검 서비스와 순정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한다.
대형 모터사이클은 이달 12일부터 16일까지 소형모델은 5월 19일부터 24일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대형 모델에 한정해 서비스 10%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차세대 대형 스쿠터 ‘포르자’ 또는 혼다의 대표 비즈니스용 모터사이클인 ‘슈퍼커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휴 카드(국민, 현대, 삼성)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딜러점 및 소형판매점에 문의하면 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