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퍼플랩이 개발한 ‘무한돌파 삼국지’의 T스토어용 버전을 지난 4월29일 출시해 사전등록 전문 어플 ‘겜셔틀’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무한돌파 삼국지’는 내가 키운 영웅들로 10챕터 100편의 삼국지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액션슈팅과 RPG를 결합한 게임이다.
또한 9:9팀 대전을 통한 PvP, 쉴틈없이 쏟아지는 적병사를 쓰러뜨리며 앞으로 전진하는 무한돌파모드, 시나리오를 따라가는 시나리오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추후 최강 세력의 자리를 놓고 전투를 벌이는 군단전 업데이트까지 예정되어 있다.
‘무한돌파 삼국지’는 지난 2013년 12월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되어 9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즐기고 있으며, 슈팅과 RPG의 결합이라는 독특한 게임성으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T스토어 런칭을 맞아 게임내에서 사용 가능한 리딤 코드를 유저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겜셔틀’내에서 리딤코드를 받아 '무한돌파 삼국지'에 등록하면 게임내의 캐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단 리딤코드는 T스토어용 유저만 사용 가능하다.
‘겜셔틀’을 서비스하는 손유락 디앤엠 대표이사는 “겜셔틀에서만 독점으로 진행하는 이번 ‘무한돌파 삼국지’ 이벤트는 겜셔틀 유저들이 차별화된 혜택을 누리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