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5월 한 달간 ‘제 2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은 전국 보육시설 관계자나 학부모들의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보육시설 1000곳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휴대용 구급가방은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고 마데카솔 연고와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구급용품이 구비돼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아이들의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일수록 상처가 발생할 위험에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주의와 대비가 필요하다”며 “특히 보육시설에서는 사전에 상비약들을 반드시 구비해놓고 비치된 약품들이나 구급용품들이 사용에 적합한지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신청 희망자는 마데카솔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이나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신청인, 보육시설 기관명, 주소, 전화번호 등을 기재해 접수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예기치 못한 상처에 안전하게 대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지난해 진행된 1회 캠페인에는 4000건이 넘게 접수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