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전방향성 사운드 제공하는 애플 기기 전용 도킹 스피커 ‘DS1600’
필립스전자(대표 도미니크 오)가 애플 전용 도킹 스피커 ‘DS1600’을 출시했다.
필립스 ‘DS1600’은 2개의 드라이브와 베이스가 장착되어 풍부한 전방향성 사운드를 제공하는 듀얼독 스피커다. 아이폰을 비롯하여 아이팟, 아이패드 등 애플의 모바일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30핀 커넥터와 8핀 라이트닝(Lightning) 커넥터를 모두 내장, 별도의 젠더 없이도 애플의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호환된다.
애플 기기를 도킹하면 자동으로 시간 정보를 동기화해 별도의 설정 없이 바로 시간을 표시하며 제품 하단에 은은한 무드등을 켤 수 있어 취침등이나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뒷면의 오디오-인 단자를 통해 애플 외 다른 제품을 연결, 소리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USB 단자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또한 부드럽고 깔끔한 디자인에 블랙 컬러의 세련된 외관으로 집안 어디에나 고급스럽게 어울린다. 판매가격은 18만9000원이다.
필립스 관계자는 “애플의 30핀 커넥터가 적용된 제품과 8핀 라이트닝 커넥터가 적용된 제품을 함께 쓰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듀얼독 스피커 ‘DS1600’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필립스는 앞으로도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과 제품력을 통해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