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50의 저력 올해 판매목표 상향 조정·본격적 브랜드 알리기 나서
고성능 글로벌 브랜드 ‘인피니티’는 29일 2014 부산국제모터쇼 미디어 데이에서 브랜드 홍보대사로 배우 이서진을 위촉하는 등 공격경영 방침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는 디젤 및 하이브리드 중심의 공격적인 브랜드 라인업을 구성하고 하반기에도 인피니티의 성장을 이끌어나가기 위해 올해 새로운 모델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인피니티는 올해 연간 1500대 판매 목표를 제시했던 인피니티는 지난 2월 출시된 Q50의 판매돌풍에 힘입어 판매목표를 연 3000대로 상향했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티는 성장세를 가속화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부산모터쇼에서배우 이서진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 브랜드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배우 이서진은 앞으로 인피니티 특유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가치를 대중에 널리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이서진이 직접 운전하게 될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모델 증정식이 함께 진행됐다.
부산=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