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크릿이 4일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날을 맞아 개인 SNS에 투표 독려글 리트윗 및 투표 인증샷을 남겨 떠오르는 ‘개념돌’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첫 솔로곡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를 발매하고, 탄력적인 몸매와 화려한 무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시크릿 리더이자 ‘모태 베이글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효성은 SNS를 통해 “우리의 소중한 권리, 꼭 행사하세요! 오늘 하루 투표하시는 거 잊지마세요”라는 개념발언과 투표절차가 담긴 유투브 동영상을 리트윗했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차세대 발라드 디바’로 거듭나고 있는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 또한, 선거 당일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은 6.4 지방선거일!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 다녀왔어요. 얼굴은 팅팅이지만, 마음은 든든!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청순한 미모의 셀프카메라를 업로드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송지은은 상쾌한 블루 컬러의 후드집업을 입고 투표소 위치가 적힌 종이를 배경으로 은은한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이다.
갸름한 얼굴형과 커다란 눈으로 ‘쌩얼 미인’의 종지부를 찍는 셀프 카메라에 네티즌들은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개념도 가득 찼네!” “개념돌 시크릿, 완전체 활동도 기대된다”와 같은 재미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09년 데뷔 후 ‘Magic’ ‘Madonna’ ‘별빛달빛’ ‘샤이보이’ ‘YooHoo’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시크릿은, 지난달 일본 팬미팅을 통해 한국을 넘어 열도를 뒤흔드는 ‘K-POP 아티스트’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한 바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