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의 자회사 버즈피아는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One Goal, One Dream’ 홈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출시된 홈팩은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굶주림과 가난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과 희망을 갖고 축구선수가 되기를 희망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제작됐으며 굿네이버스의 유명 일러스트 홍원표 작가가 재능 나눔으로 참여했다.
앞으로도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알리고 도움을 줄 수 있는 테마 홈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One Goal, One Dream’ 홈팩은 버즈런처와 굿네이버스 모바일웹에서 손쉽게 다운받을 수 있다.
버즈피아와 굿네이버스는 홈팩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을 추첨해 티셔츠와 머그컵이 담긴 월드컵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전세계 800만 이상의 유저가 다운받아 이용하고 있는 버즈런처를 통해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