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201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이날 전략회의에서 이성락 신한생명 사장은 2014년 전략방향 ‘Challenge 7’의 성공적 달성과 견실한 성장기반 구축 및 일류 조직문화로의 혁신을 위해 관리자 개개인의 투철한 사명감을 주문했다.
이성락 사장은 “최근 보험업계의 패러다임 변화를 정확히 인지하고 내실 있는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리더들이 솔선수범해 각자의 ‘사명’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으며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보험업 본연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참영업문화와 FC존중문화가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에 신한생명은 올해 전략목표 달성을 위해 FC채널은 우수 조직 견실화에 방향을 정했으며 CBM채널의 경우 DB생산성 제고와 설계사 정착율 개선을 위한 액션플랜 중심의 전략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AM채널(GA)은 우량GA와 제휴를 확대하고 보장성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하며 방카슈랑스채널의 경우 연금 및 보장성 상품 판매 활성화를 도모하는 등 전략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채널별 계획을 수립했다.
여기에 성장기반 구축을 위해 컴플라이언스를 기반으로 완전판매 영업문화 정착과 보장성상품 판매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며 일류 조직문화로의 혁신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 강한 영업문화를 구축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고자 리더십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회의에서는 각 부문별 상반기 리뷰 및 하반기 전략을 발표했으며 상반기 성과에 대한 부문별 시상식과 영업채널별 하반기 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희채 기자 sfmks@
뉴스웨이 정희채 기자
sfmk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