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한번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주는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SPF35/PA++’ (이하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불볕더위가 계속되는 요즘과 같은 여름철, 여러 단계의 제품 사용은 번거로운 탓에 가벼우면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멀티 기능 제품에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이에 아이오페는 한번에 수분크림과 선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를 해결해 은은하게 빛나는 무결점 광채 피부로 연출해 주는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핑크빛 크림 제형의 이 제품은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 피부 본연의 안색을 연출해주고 윤기있는 광채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독자적인 기술인 ‘롱 웨어 핏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줌과 동시에 균일한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성분이 50% 이상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며, 자외선 차단 기능(SPF35/PA++)을 갖추어 강한 햇빛으로부터 끈적임 없이 피부를 보호한다.
여름철이나 스피디한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스킨을 바른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
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2014년 여름 뷰티 트렌드 중 하나는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연출하는 빛나는 피부로 이를 위해서는 타고난 듯한 피부 본연의 광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새롭게 출시된 아이오페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은 복잡한 단계 없이 한번에 무결점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어 올 여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멀티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