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주력 품목 1만원에 판매
비비크림의 명가 한스킨이 신제품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출시를 기념해 주력 품목 3종을 1만원에 체험할 수 있는 ‘얼리버드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얼리버드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주력 품목 체험을 신청한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체험 희망 품목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얼리버드 스페셜’ 이벤트 대상 품목은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 세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토너 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져’ 3가지다.
한스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한스킨 신제품을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얼리버드 스페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한스킨 신제품을 저렴한 체험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라인은 핵심 기술로 적용된 ‘광채 프리즘 시스템’이 겉으로 보이는 피부 표면의 색뿐만 아니라, 천연 미백 펩타이드로 피부 층층이 케어하여 환한 광채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생체 모방수라 불리는 ‘바이오 미믹 워터 (Biomimic water)’가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이고 촘촘하게 채워 더욱 빛나는 예쁜 피부 빛을 연출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