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2탄 ‘놀라운 실험’ 영상이 공개된 지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넘어섰다고 30일 밝혔다.
영상 1탄에서는 30초 동안 포토샵과 에어쿠션 XP가 피부 표현을 겨루는 내용으로 45일만에 조회수 500만건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 21일 공개된 이번 2탄 영상은 매력적인 첫인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살펴본 실험으로, 에어쿠션 XP만으로 여성의 첫인상이 변화해 남성 실험 참가자들의 반응을 선보였다. 심장 박동 수치가 빠르게 증가하는 등의 반응을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험에 사용된 어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지난 2008년 3월 첫 출시 이후 올 상반기 이미 단일 품목 매출 1000억원(2014년 6월 기준)의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수진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MC팀 팀장은 “에어쿠션 영상 1탄의 성공에 이어 이번 2탄 역시 9일 만에 200만 뷰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한 것은 에어쿠션 XP의 성능과 강점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담아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하게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원경 기자
lovesleep2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