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자사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쉐프드버블(두근두근레시피)’에 ‘헬로키티(Hello Kitty)’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과 레드픽이 손잡고 선보인 ‘쉐프드버블’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마법 글로브 속 마을과 레스토랑을 꾸미고 운영하는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자유도 높은 게임성으로 인해 중국, 일본 등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평을 받아 왔으며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특색 있는 인테리어, 150가지 이벤트 퀘스트 등 풍부한 콘텐츠가 자랑거리다.
이번에 공개된 헬로키티 아이템은 ‘헬로키티 글로브’, ‘헬로키티 토스터’, ‘헬로키티의 집’ 등 4가지로 훨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해졌다.
특히 연말까지 ‘세계 여행’, ‘놀이동산’, ‘크리스마스’ 등 총 40종의 테마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어서 전 세계 유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게임빌 관계자는 “이번 헬로키티 아이템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와 모바일게임의 콜라보레이션 1탄으로 인기 캐릭터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상대로 한 세몰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