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0월2일까지 7주간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한가위 특별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전문가 유료증권방송인 ‘온스탁 증권방송’을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30분에 무료 공개방송 형태로 진행한다.
방송에 참여한 한국투자증권 고객 중 매회 1명씩 추첨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서비스 신규가입 및 연장가입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료를 50% 할인 제공하고 라이브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기본형’ 가입고객에게는 50% 할인과 더불어 1개월 추가 이용권도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시에는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 가운데 6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상품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증권방송을 진행하는 전문가를 직접 만나 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찾아가는 온스탁스쿨’도 진행한다.
19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지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30일 서울 마포구 노산동에 위치한 신촌지점까지 총 5회에 걸쳐 회당 선착순 20명(참가비 1만원)에 한해 진행된다.
이번 강연회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이석로 이비즈니스(eBusiness) 본부장은 “전문가방송의 리딩매매 서비스를 경험해 보지 못한 투자자를 위해 기획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온스탁 증권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용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지은 기자 pje88@
뉴스웨이 박지은 기자
pje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