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왁스가 특별한 1위 공약을 밝혔다.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IFC몰 엠펍에서는 왁스 with 엠버글로우 프로젝트 앨범 ‘Spar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MC 딩동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왁스를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가수 개리가 “결혼은 언제 하실거냐”는 질문에 왁스는 “이런 질문을 받으면 늘 ‘내년에 할거다’라고 대답한다”며 “그런 대답을 한지가 꽤 지난 것 같다. 내년에 하고싶다”고 재치있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왁스는 “1위에 대한 생각을 해본지가 오래돼서 막연하다”고 얼버무리자 지인들이 “결혼하라”고 외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왁스는 “1위 공약으로 내년에 무조건 결혼하는 걸로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왁스와 엠버글로우가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 ‘Spark’는 ‘숨겨둔 절반의 사랑’ ‘힘내’ ‘비상’ 트리플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인 ‘숨겨둔 절반의 사랑’은 왁으싀 애절한 보이스와 잘 어우러지는 프로듀서 빌리 몰러의 락 적인 편곡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역동적인 분위기의 발라드 곡이며 또 다른 타이틀곡 ‘힘내’는 여성 로커로서의 왁스의 역량이 잘 드러나는 모던락 장르의 곡이다. 마지막 타이틀곡인 ‘비상’은 보컬리스트 왁스가 소화 할 수 있는 음역대가 어디까지인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왁스 with 엠버글로우의 프로젝트 앨범 ‘Spark’는 26일에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