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국가대표 주장 박병호 선수가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6’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나섰다.
16일 Mnet은 슈퍼스타K6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등을 통해 박병호 선수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년 연속 프로야구 홈런왕과 MVP를 노리고 있는 박병호는 영상에서도 현시대 최고의 타자다운 호쾌한 타격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러면서 “희망을 잃지 않고 끝까지 도전한 끝에 드디어 국가대표라는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병호 선수는 “치열한 경쟁 속에 상처받고 좌절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마세요. 이제 당신이 꿈꿔오던 순간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슈퍼스타K! 바로 당신입니다”라며 꿈을 향한 도전에 나선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슈퍼위크에 본격 돌입한 Mnet ‘슈퍼스타K6’는 지난 12일 방송에서 시청률 기준 평균 5%, 최고 6%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 Mnet, tvN, KM 채널 합산)
또한 지금까지 공개된 동영상 클립의 조회수가 1,500만을 넘어서며 국가대표 오디션의 영광을 제대로 재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