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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보청기, 직영점체제로 전환···렌탈 서비스 강화

대한보청기, 직영점체제로 전환···렌탈 서비스 강화

등록 2014.09.17 11:53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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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보청기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대리점체제에서 직영점제제로 기업운영 체질을 변화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보청기의 직영점 체제는 지난 2011년부터 진행돼 온 것으로 이번 9월 울산직영점 오픈을 기점으로 전국 27개 직영점 체제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내년까지 50개의 직영매장체제로 확장 운영해 저렴하면서도 성능이 우수한 보청기를 전국어디에서나 1시간 거리 안에 매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대한보청기는 직영점체제로의 변화와 함께 국내최초 무약정으로 월 3만~4만원의 ‘보청기 맞춤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렌탈 서비스는 5~6년마다 신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며 렌탈가입비(평생 1회)와 매달 렌탈비 이외 일체의 추가 비용 없이 A/S, 배터리, 습기제거제 등 소모품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길홍 기자 sli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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