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는 자사의 비즈니스 플랫폼인 아이템매니아와 게임매니아를 통해 모바일게임 전용 채널 ‘for mania’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for mania’는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게임을 바로 다운받고 설치할 수 있는 전용 채널로 아이엠아이(아이템매니아·게임매니아)의 900만 회원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안정적인 수익모델 등 게임사들과 상생모델을 만들어간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엠아이는 이를 위한 첫 시동으로 퍼펙트월드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빌리벤지 for mania’를 오는 23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안으로 10여 종의 다양한 장르 게임을 추가로 선보여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이엠아이는 모바일게임 첫 타이틀인 ‘데빌리벤지 for mania’ 출시를 기념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6일부터 22일까지 아이템매니아 또는 게임매니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한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매니아 할인쿠폰 4종 및 싸다프라이스 할인쿠폰 4종, 데빌리벤지 아이템쿠폰 등을 지급한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for mania’를 기점으로 채널링 서비스는 물론 향후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퍼블리싱 서비스 등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한 효과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방침이다.
‘for mania’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 및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선영 기자 sunzxc@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