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동률의 신곡이 공개 직후 음원차트를 상위권에 올랐다.
1일 오전 네이버뮤직, 멜론 등 주요 음악사이트에는 김동률의 신보가 상위권을 휩쓸었다.
김동률은 지난 24일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발표하면서 음악팬들에게 앨범 발표 임박을 예고했다. 정규 6집 앨범 '동행'에는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으로 총 10곡이 담겨 있다.
특히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다수의 차트에서는 같은 앨범에 수록된 ‘청춘’, ‘고백’, ‘내 사람’, ‘내 마음은’, ‘그 노래’ 등 다수의 곡들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일명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타이틀곡 ‘그게 나야’는 김동률이 작사, 작곡, 편곡했으며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현악기 등 오케스타 사운드가 중심이 됐다.
이날 함께 공개된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의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한 공유의 연기가 빛을 발했다. 공유는 이삿짐을 챙기던 중 지난 연인과 관련한 물건을 통해 그를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더욱 짙은 감성을 그렸다.
김동률 동행 정규 6집 음원차트 상위권 점령 소식에 일부 네티즌들은 “김동률 동행, 정말 좋긴하더라” “김동률 동행, 역시 발라드의 황태자” “김동률 동행, 무한 반복해서 듣고 있다” “김동률 동행, 너무 좋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동률은 정규 6집 발표와 함께 9개 도시 투어 콘서트 ‘동행’을 개최할 예정이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