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KB국민카드’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유·정비 할인 등 차량 관련 혜택과 외식·이동통신요금 할인 등 생활밀착형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발급된다.
특히 ‘스피드메이트 멤버십 서비스(연간 가입비 2만5000원)’를 탑재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3만원 할인(연 2회), 외부 세차 무료(연 3회), 정비 공임 2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의 경우 이 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를 연간 100만원 이상 사용 시 2차년도 이후 가입비가 1만원에서 최대 2만5000원까지 이용실적 구간별로 차등 할인된다.
또 신용카드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이용 시 20%(1일 1회, 월 2회,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SKT/KT/LGU+)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3000원(월 1회)이 할인된다.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간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이용 시 10%(이용금액 기준 건당 1만원 이상, 월 10만원까지)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SKT/KT/LGU+) 건당 5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3000원(월 1회)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케이월드(JCB)’ 8천원, 비자 브랜드는 1만 3천원이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KB국민카드 제휴사업부 이용섭 팀장은 “상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한 장의 카드로 고객들이 주유 할인부터 차량 정비까지 자동차와 관련한 혜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첨을 맞췄다”며 “차량 관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카드가 자동차 보유 고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
뉴스웨이 이나영 기자
ln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