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은 통합 콜센터 및 홈페이지로 한정돼있던 기존의 AS 접수창구를 모바일로 확대 운영함으로써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신속한 AS접수로 보다 빠른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동절기 난방비 및 가스비 절약 등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대성쎌틱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가 항목에서 ‘대성셀틱’을 검색하거나 QR코드 검색을 통해 친구등록을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등록 후에는 AS 접수·상담부터 보일러와 관련해 궁금했던 모든 사항을 상담원과의 일대일 대화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
대성쎌틱 관계자는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모바일 상담 창구 운영을 통한 고객만족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시작하게 됐다” 며 “고객의 작은 불편사항에도 귀를 기울여 감동과 서비스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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