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과 관련된 사연 선정해 예술 작품으로···‘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캠페인 실시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현대차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의 일환이며 ▲브릴리언트 아트워크 ▲브릴리언트 포토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브릴리언트 아트워크는 폐차 할 예정이거나 중고차 판매로 차량을 떠나보내거나 떠나보낼 예정인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 받아 10명을 선정해 그들이 타던 차량 및 부품을 유명 아티스트들이 예술 작품으로 만들어 주는 이벤트다.
이 후에 실시될 브릴리언트 포토는 현대차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에 대한 사연을 받아 진행 될 예정이다. 선정된 47명의 고객들에게 차량과 함께 전문 사진작가를 통해 촬영을 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에게 예술 사진을 남겨준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이번 캠페인으로 만들어진 예술 작품 및 사진들은 내년 초 전시회를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현대차 고객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눈 후 고객들에게 다시 전달 해 평생 동안 현대차와의 기억을 간직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강길홍 기자 slize@
관련태그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