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결혼’ 조은지와 장기용의 모델 포스 커플사진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조은지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극본 고윤희, 연출 오종록)에서 알콩달콩한 연상연하 커플로 사랑 받고 있는 조은지와 장기용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은지와 장기용은 컬러를 맞춘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각종 커플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두 사람이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8등신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조은지와 장기용은 촬영 현장에서 둘도 없는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다지고 있다”며 “평소 활발한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을 살뜰히 챙기는 조은지가 자신의 파트너이자 신인인 장기용을 더욱 각별하게 챙기며 훈훈한 선후배 간의 우정을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반면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과 달리 극중 고객과 시급남편으로 만난 박선녀(조은지 분)와 배드로(장기용 분)는 오해로 인해 멀어진 상태. 지난 방송에는 박선녀가 배드로를 경찰에 신고하는 사태까지 발생한 상황.
시청자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선배 커플’(박선녀+배드로)의 러브라인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조은지를 비롯해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장기용 등이 출연하는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은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