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스페셜 미니 7집 타이틀곡 ‘12시 30분’으로 최고의 성적을 달성하며 활약한 비스트가 일본 새 싱글을 발표하고 또 한번 인기몰이를 이어간다.
비스트는 14일, 일본 전역에서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너는 어때’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두 번째 싱글 ‘아드레날린(ADRENALINE)’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되는 비스트의 이번 신곡은 11월 20일부터 일본 전역에서 진행될 일본 아레나투어의 선행 싱글로 그 기대를 더한다.
비스트의 신곡 ‘너는 어때?’는 용준형, 김태주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밝고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을 숨길 수 없는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상큼, 발랄한 가사로 옮긴 곡.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은 곡 ‘12시 30분’과 180도 달라진 밝고 경쾌한 곡으로 활동하게 된 비스트가 일본에서도 그들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현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발매에 앞서 지난 10월 31일 선 공개 된 비스트의 ‘너는 어때?’ 뮤직비디오는 여성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비스트의 6인 6색 ’러브 포인트’가 공개돼 여심을 흔들었다.
사랑스런 눈빛으로 침대 위 연인을 바라보는 양요섭에 이어 시크하고 깊은 눈빛으로 ‘차도남’의 포스를 풍기는 장현승, 드라이브 중 여유롭게 폭풍 후진을 선보이는 용준형은 순정만화 남 주인공같은 사랑스런 판타지를 선사한다. 여기에 비오는 날 말없이 우산을 씌워주는 다정한 매력의 손동운, 한 손을 벽을 짚은채 키스를 시도하는 터프한 이기광과 여자친구의 높은 구두를 자신의 구두로 바꿔주는 자상한 윤두준까지 남다른 ‘심쿵’ 연기력을 선보이며 매력을 더했다.
또한 비스트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일본 전국 아레나투어 콘서트 ‘뷰티풀 쇼 2014- 너는 어때?’를 개최하고 공연을 통해 일본 현지 팬들을 만난다. 아이치현을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 후쿠오카에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5회 공연에 걸쳐 5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대형 투어 공연으로 준비될 예정. 아티스트형 아이돌인 비스트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인 만큼 완벽한 라이브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공연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비스트는 스페셜 미니 7집의 타이틀 곡 ‘12시 30분’으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서 2주 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하는 전국민적 사랑 속에 국내 하반기 활동을 마무리 했다. 2014년에만 총 18개의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기록적 성과를 달성한 비스트는 대망의 일본 아레나투어 일정에 돌입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