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 네이트가 ‘2014 네이트어워즈’를 통해 올 한 해 네티즌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은 스타를 찾는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 포털 네이트를 통해 ‘2014 네이트어워즈’를 마련하고 내달 11일까지 3주 동안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4 네이트어워즈’는 인기한류스타상, 인기드라마남자배우상, 인기드라마여자배우상, 인기가수상, 인기예능프로그램상 총 5개 부문의 투표를 진행하며 투표 결과를 100% 반영해 가장 많은 네티즌들의 선택을 받은 스타를 수상자로 선정한다.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기한류스타상의 경우 한류 드라마 열풍을 이끌고 있는 김수현, 이민호 등 탑 배우들과 K팝 열풍을 주도 중인 JYJ, EXO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이 후보로 선정되어 네티즌들의 치열한 투표전이 예상된다.
최근 한·중 FTA 타결로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최초로 개방되어 문화산업분야의 중국 내 한류 바람이 더욱 거세질 것이라는 전망 속에 ‘2014 네이트어워즈’를 통해 현재 한류를 주도하고 차세대 한류를 이끌어갈 스타를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네이트는 한국 드라마와 음악을 사랑하는 전 세계 네티즌들을 위해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도 동시 제공하며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은 누구나 PC 네이트 메인 페이지와 모바일 특집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후 1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네이트는 투표 종료 후 각 부문 1위 수상자와 투표에 참여한 팬들을 위한 혜택으로 1위 수상자의 컨텐츠를 담은 특별한 메인 페이지를 제공한다. 네이트 네티즌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스타는 오는 12월16일 유선 네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