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조이맥스에서 개발한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국민 러닝게임 ‘윈드러너’에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윈드벨 이벤트’는 특정 거리 및 피버타임에 등장하는 ‘윈드벨’ 획득 개수에 따라 10만골드, 고급 강화석 5개, 매지컬 소환수, S 플러스 캐릭터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신규 캐릭터 ‘산타 클로이’와 ‘루돌프 클로이’ 소환수도 새롭게 선보인다.
‘산타 클로이’는 SS급의 캐릭터로 거리 간판 점수 15배, 거리 점수 15배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S플러스급 캐릭터 합성 또는 상점에서 구매하면 획득 할 수 있다.
소환수 ‘루돌프 클로이’는 소환수 진화 및 상점 구매 시 얻을 수 있으며 날개별 점수 22배, 거리점수 200점, 3초간 하늘비행, 골드 보너스 10%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소환수 마법부여능력도 추가돼 고득점 획득에 유리하게 변경됐다.
26일까지 ‘골드 대방출 이벤트’도 실시된다. 저녁 8시부터 10시 사이에 플레이하면 골드 획득량 50% 증가를 비롯해 골드 구매 시 보너스 골드 두 배까지 추가 지급된다.
한편 ‘윈드러너 for Kakao’에서 마련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선영 기자 sunzxc@
뉴스웨이 이선영 기자
sunzxc@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