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로 남심뿐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은 NS윤지가 팬들이 보내준 응원 간식 선물에 감동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3일 NS윤지는 트위터를 통해 “팬들이 보내준 선물! 내가 요즘 요아이들한테 꽂힌 걸 어떻게 알았지? 냠냠냠 ♡”이라는 안부 글과 함께 신곡 활동을 응원하며 팬들이 선물로 준 과자를 껴안고 있는 사랑스러운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래퍼 딘딘이 함께 한 신곡 ‘눈이 오는 날엔’을 기습 발표하며 활동에 나선 NS윤지는 인증샷에서 루돌프 머리 띠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드러내며 상큼함에 깜찍함을 더한 미모로 팬들에 화답하고 있다.
특히 인증샷에서 NS윤지는 팬들이 준 선물을 ‘요즘 꽂혀있는 과자’라고 소개하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NS윤지에게 행복감을 선사한 이 과자는 현재 ‘대세과자’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SNS를 달구며 과자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오리온의 신제품 ‘포카칩 스윗치즈’다.
NS윤지의 마음마저 빼앗은 포카칩 스윗치즈는 100% 생감자칩에 체다치즈의 부드러움과 페타치즈의 고소한 맛, 블루치즈의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진한 치즈 맛으로 젊은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지난 9월 기리보이와의 콜라보레이션 ‘설렘주의’로 깜짝 돌풍을 일으켰던 NS윤지가 이번에는 딘딘과 새롭게 입을 맞춘 곡 ‘눈이 오는 날엔’을 갖고 돌아왔다.
과거의 연인을 향한 아련한 그리움과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하는 가사와 래퍼 딘딘의 센스있는 래핑이 인상적인 곡으로, 발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NS윤지 콜라보 2연타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