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이 새해를 맞아 뮤지컬 연계 이벤트, 파격 할인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1월 한달 매주 수요일마다 뮤지컬 ‘킹키부츠’를 A석에서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음료제품 ‘아이시안 블루베리’를 제공한다.
‘선명한 눈’이라는 제품의 컨셉트와 특장점과 연계해 다른 좌석에 비해 상대적으로 무대와의 거리가 먼 A석에서도 선명한 눈으로 공연을 관람하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와 더불어 ‘눈이 내리면 혜택이 내립니다’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9일까지 지역에 상관없이 눈이 오는 날에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과 겨울철 혈행 관리에 도움을 주는 ‘파워업 오메가3’ 3개월 분량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눈이 오지 않더라도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주문 전화번호를 통해 구매 가능하고 기획 세트와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3개월 분량 가격은 7만9900원이다. 한편 눈(雪)에 반사되는 자외선은 일반 땅에 반사되는 자외선의 4배에 달할 정도로 강해 겨울철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담당 최소연 브랜드매니저는 “‘선명하고 건강한 눈’이라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뮤지컬, 눈(雪)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이시안’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대표 눈 건강 브랜드다.
루테인/지아잔틴을 함유하여 눈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의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로 만든 ‘아이시안 블루베리’,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등의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