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연어캔 시장의 주도권을 잡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18일까지 ‘건강한 연어전문가 CJ’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 가능하다.
‘CJ 알래스카 연어’의 신규 TV광고에서 언급되는 ‘CJ 알래스카 연어는 □□□□ 청정해역, 산란기 전 가장 맛이 오른 연어만 담았다’와 ‘건강한 연어를 고를 줄 아는 □□□□□는 CJ이다’는 광고 문구에 대한 답변을 순서대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TV광고 인터넷 주소(URL)와 정답을 주변에 공유하는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2015명에게 ‘CJ 알래스카 연어’ 선물세트, ‘CJ 알래스카 연어’ 김치찌개 레시피 키트(KIT), 오크밸리 숙박권, 스키장 이용권, 리프트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한 ‘건강한 연어 전문가 CJ’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광고는 CJ제일제당이 산란기 전 맛이 오른 연어, 알래스카 청정해역에서 깨끗하게 자란 건강한 연어로 제품을 만드는 ‘진정한 연어 전문가’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건강한 연어는 CJ가 전문이지’라는 메시지로 ‘건강한 연어전문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CJ제일제당 ‘CJ 알래스카 연어’ 마케팅 담당 안정민 브랜드 매니저는 “‘CJ 알래스카 연어’가 시장을 창출하고 성장을 견인하는 대표주자인 만큼 경쟁 제품과는 차별화된 ‘건강한 연어전문가’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고 확대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건강한 연어전문가’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CJ 알래스카 연어’는 후발주자들의 거센 추격과 견제에도 52.7%의 시장점유율(링크아즈텍 11월 누계(세트 제외))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며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지난 한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레시피 마케팅, TV광고 등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중심으로 매출 350억원의 성과를 거뒀다. 올해 역시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해 매출 600억원 달성에 주력하고 내년에는 1,000억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